> 지역과 함께 > 지역소식

지역소식

이름 관리자
작성일 19.04.29 조회수 67
제목
장흥군, 2019년 봄 여행주간 운영
 
▲ 최근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지급으로 우드랜드를 찾는 외국인/최창윤 기자(사진=장흥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장흥군이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2019 봄 여행주간’을 맞아 특별한 추억거리와 여행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봄 여행주간 동안 장흥에서는‘장흥군민의 날 및 보림문화제’, ‘제암산철쭉제’,‘정남진 장흥 키조개 축제’ 등의 풍성한 행사가 열린다.

‘장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단체관광객 인센티브 및 기념품 증정’,‘장흥관광 모바일 스탬프 운영’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봄 여행주간 동안 매력적인 장흥의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편백숲 우드랜드, 정남진 전망대 등 주요관광지 4개소에서는 입장료를 할인한다.

군은 여행주간을 맞아 관광안내서비스 강화 등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속적인 고품격 관광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정종순 군수는 “봄 여행주간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장흥만의 매력을 전달할 것”이라며, “정남진 장흥에서 몸과 마음이 치유받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장흥군에서는 유동인구 300만 달성을 위해 연초 관광발전종합계획을 수립해 추진하고 있다. 중앙기자초청 팸투어,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관광안내도 및 9경9미9품 홍보책자배부, 문화관광해설사 선진지견학 실시, 장흥관광 전용 블로그 운영,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고흥군, 청년도전 프로젝트 지원사업 추진
다음글 장흥군, 1조 2천억원 ‘수소연료전지 발전소’ 유치